넷플릭스 가입방법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 알려드립니다

넷플릭스 가입방법

옛날과 다르게 넷플릭스의 인기가 식었지만, 여전히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기회에 넷플릭스를 처음 접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에서 넷플릭스 가입방법과 요금제 혜택 등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다루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넷플릭스는 처음 1달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지만, 무료 체험을 철회함에 따라서 가입할 때는 카드 정보가 필요합니다. (신용/체크 등 카드만 해당)

 

1. 넷플릭스에 접속하세요.

 

넷플릭스 대한민국 - 인터넷으로 시리즈와 영화를 시청하세요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2. 첫 화면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시작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서 입력한 이메일 주소가 아이디가 됩니다.

 

3. 멤버십 요금제 보기 클릭해주세요.

 

4. 요금 선택 창에서 프리미엄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요금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있습니다.

 

5.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6. 처음 입력한 메일이 자동 입력되며 아래에 사용할 비밀번호를 지정하십시오. 여기서 작성한 패스워드가 로그인할 때의 패스워드가 됩니다.

 

7. 결제정보 등록 창에서 본인이 사용할 카드사를 클릭해주세요.

 

8. 카드번호와 만료일 등을 입력하고 약관에 동의한 후 '멤버십 시작'을 클릭하십시오.

 

 

9. 저는 이미 등록 상태라 사진을 준비하지 못했지만 결제가 완료되면 '시청할 기기' 선택과 '프로필 등록 창'이 표시됩니다. 여기서 시청할 기기는 원하는 모든 기기를 선택하여 프로 필명을 작성해 주시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아래 사진의 경우 프리미엄 요금제 4개의 프로필이 모두 등록되어 있습니다. 등록 후 로그인하시면 항상 가장 먼저 보시는 화면입니다.

 

넷플릭스 TV로 보기 이렇게 된다

넷플릭스 TV로 보기 이렇게 된다 넷플릭스 TV로 보기 OTT 시대에서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넷플릭스를 시청하지만, 일부 시청자 중에서는 큰 화면인 TV로 시청하길 원하시는 분

chaekugamemanual.tistory.com

넷플릭스 요금제

최초 가입 1개월 무료

기존에는 최초 가입 시 처음 한 달은 무료로 사용이 가능했었으나, 현재는 더 이상 넷플릭스에서 무료 체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듯이, 넷플릭스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멤버십을 변경하거나 언제든지 온라인으로 해지할 수 있으며, 이때 계약이나 약정이 없이 무료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옛날에는 어떤 방식이었나면 가입 후 1개월이 지나면 등록한 카드로 바로 결제되므로 계속 구독 의사가 없으면 중간에 잊지 않고 해지를 해야 하며, 마지막 날이 아닌 중간에 해지를 하더라도 남아있는 날짜는 계속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10개월이 지나면 가입정보가 사라지므로 다시 무료로 1개월 가입이 가능해서, 여러 편법으로 한 달 동안 계속해서 혜택을 볼 수가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철폐해서 더 이상 할 수 없습니다.

 

kt 넷플릭스 요금제 가성비

KT 넷플릭스 요금제 가성비 KT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이번기회에 새로 가입하시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KT 넷플릭스 요금제를 통해서 확

chaekugamemanual.tistory.com

요금제 비교 및 추천

요금제는 '화질'과 '동시 연결 가능 인원'만 다르고 나머지는 동일합니다.

 

베이식 9,500 SD 동시접속 1인 SD 화질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메인이 FHD이기 때문에 최소한 스탠더드 요금제를 추천합니다. 베이식은 화질로 보나 동시 접속으로 보나 가성비가 떨어지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비치는 요금제입니다.

 

 

스탠더드 13,500HD 동시접속 2인 HD 화질까지 지원하며 UHD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1인 또는 2인이 라이트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요금제입니다. 단, 3500원 차이의 프리미엄 대비 화질 및 동시 접속 인원을 비교해보면 가격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프리미엄 17,000 UHD 동시접속 4인(추천) UHD(4K)까지 지원하는 최고 지원 화질에 동시 접속을 4명까지 지원해 주기 때문에 공유 아이디를 사용하면 한 달에 약 4,250원 정도의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 가성비가 좋습니다.

 

화질은 다음 그림을 참고해 주세요.

 

- 단위는 pixel 단위로 픽셀 수가 많을수록 고화질입니다.

 

- 단말기가 고화질이 되더라도 낮은 요금제를 사용하면 고화질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 비싼 요금제를 사용해도 단말기가 사양이 되지 않으면 고화질로 시청할 수 없습니다.

 

- 베이식(SD 화질) 신청 시 720x480이 넘는 해상도를 가진 기기라도 SD 화질만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 프리미엄(UHD 화질)을 신청해도 시청하는 모니터가 FHD까지 지원하면 UHD 영상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8 선별

넷플릭스 미드 추천 TOP 8 선별 넷플릭스 미드 추천 넷플릭스에 입문한 지 얼마 안 되신 분들이나, 혹은 뭘 우선적으로 봐야 할지 몰라서 넷플릭스 미드 추천하는 리스트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chaekuhealthprocess.tistory.com

요금제 아끼는 법

타인과 공유

 

- 프리미엄 요금제에서 아이디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4명이 모여 사용할 경우 한 달에 약 4,250원 정도의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함께 이용하기 때문에 그로 인한 문제가 약간 생길 수 있고 여러 대의 접속은 불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도 막지 않는 방법이므로 문제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 방법으로 2년간 사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 방법으로 이용할 예정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