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휴무일 미리 대비하기

 

롯데마트 휴무일 미리 대비하기

롯데마트 휴무일

롯데마트의 휴무일에 대해 지점별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지점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전체적으로 휴무일을 정리를 했으니 아래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포스팅하는 현시점이 10월 달이기 때문에 10월 롯데마트 휴무일을 지점별로 다룰 것입니다. 다만, 여러분이 보는 시점이 10월 달이 지났다면 따로 직접 지점별로 휴무일을 아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롯데마트-휴무일-미리-대비하기

먼저, 하단의 사진을 살펴보시면 10월 롯데마트 정기 휴무일로 10일과 24일의 일요일에 쉬는 지점을 지역마다 구분하여 나타냈습니다.

 

롯데마트-정기-휴무일-10월-10일-24일

서울 지역에서는 강변점과 VIC금천점, 김포공항점, 삼양점, 서울역점, 송파점, 잠실점, 서초점, 중계점, 청량리점, 월드타워점, 은평점, 양평점, 금천점이 10일과 24일 일요일에 휴일을 갖습니다.

 

인천 지역에서는 검단점, 계양점, 부평점, 부평역점, 삼산점, 연수점, 영종도점, 청라점, 송도점이 휴일을 가졌으며 경기지역은 권선점, 시화점, 시흥점, 안산점, 장암점, 천천점에서 휴일입니다.

마트-야채쇼핑카트

이어서 롯데몰수지점, 평택점, 영통점, 상록점, 판교점, 선부점, 신갈점, 수원점, 광교점, 시흥 배곧점, 경기 양평점, 이천점에서 10일과 24일에 휴일입니다.

 

 

강원 지역에서는 춘천점과 석사점만 있으며, 경남 지역에서는 마산점과 삼계점, 시티세븐점 ,응상점, 장유점, 진해점, 창원 중앙점, 통영점, 김해점, 거제점, 양덕점, 진주점에서 휴일을 가질 예정입니다.

장보기-쇼핑카트장바구니-쇼핑

충남지역에서는 성정점과 아산터미널점이 휴무일이고, 대전 지역에서는 노은점, 대덕점과 서대전점이 휴무입니다. 충북 지역에서는 상당점과 제천점, 청주점, 서청주점이 10일과 24일에 휴일을 갖습니다.

 

경북지역은 포항점만 휴무일이고 대구지역 역시 대구율하점만이 휴일을 가졌습니다. 전북 지역에서는 군산점과 익산점 및 전주점, 정읍점, 남원점에서 휴일을 가졌습니다.

마트-채소코너마트-야채코너

광주 지역에서는 상무점과 수완점, 월드컵점, 첨단점이 휴무일이고 전남 지역에서는 나주점과 여수점, 여천점, 남악점에 휴일이며, 마지막으로 부산 지역에서는 동래점, 사상점, 사하점, 부산점, 화명점, 광복점, 동부산점에서 휴무일을 가질 예정입니다.

 

10월-롯데마트-13일-27일-휴무일

이번에는 10월 롯데마트 정기적으로 수요일에 휴무일을 가지고 있는 지역별 지점을 살펴봅시다. 여기서는 13일과 27일의 수요일을 휴무일로 삼고 있습니다.

 

 

서울 지역에서는 행당역점만이 수요일에 휴무일을 가졌습니다. 경기 지역에서는 고양점, 덕소점, 동두천점, 마석점, 안성점, 화정점, 오산점, 의왕점, 주엽점, 김포한강점에서 휴일을 가질 예정입니다.

달력월별

강원 지역에서는 원주점만이 휴일이고, 충남 지역에서는 당진점과 홍성점이 휴일을 가졌습니다. 경북 지역에서는 김천점에서 13일과 27일에 휴무일입니다.

 

위에서 나열한 휴일 뿐만 아니라 기타 휴무일로 몇몇 특수한 롯데마트 지점에서는 각각 다른 휴일로 가지고 있으니 개별적으로 포함되신다면 확인해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10월-롯데마트-기타-휴무일

13일과 24일에 휴무일을 가지는 곳은 서산점, 울산점, 진장점입니다. 18일과 25일에서는 인천터미널점 만이 기타 휴무일로 삼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약 여러분이 포스팅을 보고 계시는 시점이 10월이 지났다면 아래 링크에서 본인이 확인하고 싶은 매장에서 휴점일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점찾기| 롯데마트

 

company.lottemart.com

 

롯데마트 영업시간

 

롯데마트의 휴무일을 파악했으니 이제는 영업시간을 확인해보면 좋겠죠?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거리두기 때문에 기존 오후 11시 마감에서 오후 10시로 변경되었습니다.

시계-시간시간-시계

따라서, 지역 지점 상관없이 대부분이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오후 10시까지 영업시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위의 링크에서 각각의 지점의 휴일과 영업시간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팩스 보내는 법 스마트폰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법 스마트폰으로 무료

집에서 급하게 서류를 팩스로 보내야 하는데, 팩스기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은 이 글을 통해서 손쉽게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따로 팩스 보내기 위해서, 근처 문구점을

chaekuinformation.tistory.com

lh공사 홈페이지 이용 하는 법

 

lh공사 홈페이지 이용 하는 법

요즘들어 주거복지에 관한 내용에 관심사가 쏠리면서 LH공사 홈페이지 이용하는 법에 대해 궁금해 하신분들이 많이 늘어난 것 같아 보입니다. 오늘은 사이트에 대해 어떻게 이용하는지와 신청

chaekuinformation.tistory.com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떻게 해야 할까?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어떻게 해야 할까?

부동산에 대한 관심사가 늘어나면서 비교적 안정적이고 수완이 좋은 아파트 실거래가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아파트 실거래가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조

chaekuinformation.tistory.com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변경된 사이트 바로가기

 

아파트투유 홈페이지 변경된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청약을 하는 방법 중 하나인 사이트를 방문해서 알아보는 방법이 있죠. 오늘은 그 중에서 아파트투유라는 홈페이지를 알아볼 것입니다. 그런데,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는 현재 존재

chaekuinformation.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