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루피카드 손에 넣을 찬스
신한은행 루피 카드 손에 넣을 찬스
신한은행 루피 카드
이번에 신한에서 나온 체크카드 중에서 뽀로로에 나오는 캐릭터 중 하나인 잔망 루피를 배경으로 하는 신한카드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 신한은행 루피 카드에 대한 내용을 전반적으로 다루어보겠습니다.
신한카드는 10대 및 20대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은 '잔망 루피'를 모델로 한 '신한카드 온(On) 체크 잔망 루피 에디션(이하 신한 잔망 루피 체크카드)'을 출시했습니다.
잔망 루피는 뽀로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루피'가 가진 성격 중 장난기와 장난기를 과장한 캐릭터입니다. 10대와 20대를 중심으로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루피 이미지' 유행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콘텐츠화되었습니다.
신한카드는 시장 선호도를 반영한 디자인을 선정하기 위해 소비자 패널 2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그 결과 플레이트 후면에는 투명 마그네틱과 잔망 루피 캐릭터를 넣어 기본형 플레이트와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경되는 렌티큘러 플레이트의 총 2종을 출시했습니다.
혜택도 나름 괜찮으며, 기존 신한 on 체크카드와 동일한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드 전면 디자인이 잔망 루피로 플레이팅 된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학생이나 주부의 신용도가 낮은 무직자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1년 동안만 한정판으로 발급 가능하며 카드 브랜드는 비자 브랜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혜택 및 신청
이 카드는 MZ세대 사용빈도가 높은 통신요금, 편의점, 디지털 콘텐츠 등 생활편의 영역 및 간편 결제(신한 플레이·네이버 페이·카카오페이·SK페이·SSG페이·쿠페·페이코·스마일 페이·L.Pay·배민 페이)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2%(월 적립한도 8000원)를 마이신한 포인트로 적립해 줍니다.
이외에도 해외에서 이용한 금액의 1.3%가 조건 없이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됩니다. 발행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신한 플레이 앱이나 신한솔 앱이 설치되어 있으면 모바일로도 가능하고 pc로도 쉽게 가능합니다.
이 글에서는 PC를 기준으로 설명합니다. 우선 신한카드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검색창에 잔망 루피를 검색해주시거나 카드부터 직접 찾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 자동완성에서 신한카드 on체크(잔망 루피)를 클릭해주세요. [온라인 신청]을 클릭하여 신청하십시오. 그럼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qr코드가 뜨는데 신한 플레이 앱과 연동해서 신한 플레이 앱에서 qr코드로 인증해주세요.
굿즈 이벤트
또한 신한 잔망 루피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한정판 굿즈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신한카드는 신한 잔망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은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한정판 잔망 루피 피크닉 매트(돈자리)를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는 신한 플레이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신한 체크카드를 발급한 기록이 없거나 소지한 체크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된 고객 중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 플레이에서 신한 잔망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는 5000원을 캐시백해 줍니다.
신한은행의 '신한솔(SOL)'에서는 7월부터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한 잔망 루피 체크카드 발급 고객이 신한은행 계좌로 연결할 경우 선착순 2만 명까지 잔망 루피 카카오 이모티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잔망 루피 굿즈도 제공합니다. 한편 신한카드는 신한 잔망 루피 체크카드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말 아트페어 '더 프리뷰 성수 with 신한카드'에서 잔망 루피 팝업 부스를 열었습니다.
잔망 루피가 카드 플레이트 디자이너로 변신한 '잔망 루피' 팝업 부스에서 잔망 루피의 작업실을 포토존에 장식하면서 MZ세대 고객들의 방문이 잇따랐습니다.
신한카드는 이번 잔망 루피와의 콜라보 과정에서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카드 디자인과 함께 한정판 굿즈 마케팅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고자 했다며 신한금융그룹의 비전인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지속적인 실천을 통해 앞으로도 MZ세대 고객의 금융생활에 신선함을 더하는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부가서비스 변경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등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2022.06.15) 이후 3년 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위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할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②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하여 부득이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하여 동종의 유사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③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 또는 변경하는 경우,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④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저하된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부가서비스 변경사유, 변경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아래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합니다.
특히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카드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아래의 고지방법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매월 고지합니다.
고지방법 : 서면교부, 우편 또는 전자메일, 전화 또는 팩스, 휴대전화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