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가을 맞이 한복여행 이벤트 진행

채쿠 2019. 10. 5.

출처 : 아침고요수목원

 

안녕하세요, 채쿠입니다. 아직 정오에는 열기가 뜨거워 덥지만, 낮보다 밤이 길어지는 가을 계절이 찾아왔습니다. 가평의 아침고요수목원은 가을을 맞이해서 9월 28일 부터 11월 30일까지 주말 동안 한국 정원 속 기품있는 체험인 한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해서 한 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복여행 속 핑크뮬리 포토존

 

아침고요수목원에서 한복여행이라는 특별한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국정원의 아름다움을 기준으로 꾸며진 아침고요수목원을 특별하게 여행하면서 즐길 수 있는 체험으로, 특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관람객이 증가하고 있는 이 시점에 힘입어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로 관광객들의 흥미를 유도하는게 특징이죠.

 

구르미그린달빛, 군주 등 다수의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정원 서화연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드라마와 영화 등의 주 촬영지가 되었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군주 등 사극을 배경으로하는 드라마의 영향 때문인지 한복을 입고 정원 관람을 원하시는 해외 관람객 층들의 요청이 많아져서, 이를 기회로 삼아 이벤트 형식으로 새롭게 변경했다고 합니다.

 

또한, 실제 방영이 된 드라마 속 정원에서 포토존을 셋팅해 관광객들에게 실제 드라마 속을 느껴볼 수 있도록 경험하는 느낌까지 제공된다고 하니 인생샷 찍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가을맞이 한복 이벤트는 아침고요갤러리에서 진행이 되었으며, 1시간 30분에 관람료 1만원, 3시간 이상에 1만 8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헤어 액세서리 비용도 함께 포함이 되어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단체 관람객을 위해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가을맞이 한복 이벤트가 진행되는 10월부터 약 한 달동안 개최되는 단풍철에는 노랗게 물들어 경치가 예술인 낙엽송 군락을 비롯하여 은행나무, 계수나무, 단풍나무 등이 차례로 물들고, 국화전시회가 함께 진행되어 온 정원에 국화 향기 내도 맡을 수 있을 만큼 가득하게 채워져있습니다.

 

 

아침고요수목원에서 바쁘고 지친 현대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아름다운 정원의 전경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특히, 가을철 예쁘게 물든 단풍과 국화 향기가 가득한 정원에서 한복이라는 특별한 이벤트로 아름다운 추억을 남기면 의미있게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후기 : 아침고요수목원 가을 한복 이벤트

 

 

아침고요수목원은 수목원의 기능을 수행하는 것 뿐만아니라, 휴식과 심신의 치료에도 좋아서 지친 사람들에게 회복에 좋다는 말이 있다. 필자도 요즘 너무 지쳐서, 가족들이랑 가을의 낭만과 전경을 느끼러 조만간 가평에 있는 아침고요수목원으로 힐링할 계획을 세워야겠다.

댓글